SSD(solid state DISK)

3D분야 NONE-STOP Service

SSD 광장 2012. 8. 2. 16:02

1년전부터 준비해온 사업이 3D분야의 onE-Stop Service or None-STOP Service 같은 의미이다.

한방에 서비스를 하겠다는 의미이며, 3D관련 분야를 확 바꾸어 보겠다는 결론이다.

 

표현을 하자면, 이렇다.

 

3D(양안)카메로로 영상을찍어서 규모있는 서버(일명 아카이빙서버)에 담아 그래픽전용 서버(그래픽 팜)에서 편집을 하여 즉 바로 GPGPU 슈퍼컴에서 아주 짧은시간에 스케칭 랜더링을 하여 수정, 편집, CG작업을 하고 완성도가 높은 데이터를 CPU기반 슈퍼컴에서 랜더링 하여, 완성된 contents를 10~20Gbps VOD서버를 통하여 서비스를 하고 무안경TV converter를 통하여 무안경 3D로 영상을 본다면, 모든 작업 프로세스가 리얼 타임으로 진행이 된다는 것이다.

 

위 상황을 사실 사무실에 전체 설치를 하려 했으나, 여러 상황과 사정으로 못하였다.

또한 HW는 완성 하는데 무리가 없으나, 관련 SW와의 정합성으로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다.

 

지금은 부분 부분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지만, 아주 조만간 sample로 FULL Line UP 갖출 것이다.

 

SSD기반 서버 회사에서 슈퍼컴회사로 변화를 가지면서, 이제는 3D분야 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

 

통신분야까지 접목만 된다면, 더 이상 바랄께 없는데, 요즘 통신 회사가 접촉이 되고 있다. 꿈인가????

 

FullLine UP을 갖추고 상품화 하고 검증되고 실제 진행이 되면, ,,,,,,,,,,,,,,,,,,,,,,,,,,,,,,,,,,,,,,,,,,,,,,,,,,,,,

 

이제는 회사가 갈 방향에 대하여 대외적으로 표현 할 것은 다 했다.

실제 진행이 되고 결과가 나오기 전 까지 이 블로그에 올릴 글이 없을 것이다.

올해 마지막이 아닐까? 판단을 한다.

 

국내 보다 해외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을 것 같다.

그동안 블로그에 관심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감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