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solid state DISK)

LPD 지분 인수 관련 의견

SSD 광장 2012. 4. 23. 22:26

안녕하세요^^

최근 LSDTech 가 중국 베이징 전자반 산하 무단그룹 자회사인 LPD 지분 인수 건에 관련 하여 국내외 의견들이 많아 몇 글자 적습니다.

 

LPD는 예전 LG와 필립스 합작사 중국 현지 법인 공장 이였습니다. 브라운 관 TV를 생산 했으며, 과거 브라운 관 TV시절 아주 잘 나갔던 회사 입니다.

시대의 흐름으로 브라운관 TV가 LCD로 바뀌면서 브라운관 TV생산이 급격히 줄었으며, LG 와 필립스도 서로 헤어진 상황이 되었지요?

 

LPD는 LP Display란? 이름으로 무단 그룹으로 지분 인수가 되고 브라운관 기술 특허를 기반으로 새로운 TV를 생산 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운관 Type과 LED Type의 절묘한 기술 결합으로 DID 산업용 TV를 생산 하게 되었으며, 두께 또한 현재는 100mm 수준 이지만, 60mm 까지 줄이기 위하여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열 처리 또한 여러 기술을 응용하여 새로운 기법 적용을 하고 있어, 산업용으로서 활용 되는 TV분야에 LCD, LED TV 보다 더 효율적으로 활용 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분야 가 3D 무안경 광고용 TV분야 입니다. 값싸고, 오랜기간 색 보정 없이 활용 할수 있는 산업용 TV.....

 

3D 카메라부터 리그 이 리그는 세계 두번째로 자체 개발한 제품이며, 국내는 KBS 국외 는 중국 CCTV에 선 납품하여 검증이 된 상황 입니다.

영상 촬영을 할 장비 준비 되었고, TV(DID)준비 되었고, 물론 더 개발을 해야 하지만요,,,,,,

그 다음에 필요 한것이 SW 와 HW 분야 입니다.

HW는 LSDTech에 있고, SW는 아주 핵심적인 부분 입니다. ^^ㅋㅋ

 

영상 편집, 영상 전환 등은 매우 중요한 SW 기술이며, HW와 결합이 되어 더욱 더 중요한 결정적인 결과물을 도출 할 수 있습니다.

3D 무안경 HD급 고화질 영상(4Mbps~6Mbps 수준), 현 시대의 모든 분들이 바라는 영상물이 현재 IPTV에서 보는 수준의 입체 영상 인것입니다.

 

3D전문 회사인 VG와 TV제조사 기타 핵심 기술을 보유 하고 있는 LPD 그리고 LSDTech의 결합은 최고의 궁합이라판단을 하여 지분 인수를

한것입니다.

 

또한 LPD 공장 Line중 3개 Line 정도를 서버 생산 할수 있도록 수정 정정 하여 SSD서버를 대량 생산 하여 좀더 낮은 금액으로 SSD 서버 대중화를 계획 하고 있습니다.  대중화 제품과 고급 제품은 구별 되어야 할 것이구요....

 

그리고 LPD에서 현재 생산 하는 DID TV를 활용 하여 DIGITAl ART도 구현 하려 합니다. 움직이는 고품 미술 로요,,,,,,,,

개발은 완료 되었으며, 상용화, 상품화를 하고 있습니다. 

 

5월 말 쯤 중국에서 대 규모 세미나가 있습니다. 이때 LSDTech 전 제품이 전시 및 DIGITAL 병풍도 함께 전시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의 상황은 결국 LSDTech 목표로 하는 3D 광고 써비스 입니다.

 

국제 PCT 특허를 기반으로 전 세계 통신사 및 위성을 통한 서비스를 하려 합니다.

그외 핵심적인 사항은 내부 정보 유출로  사전 말씀 못 드리는것 유감스럽게 생각 합니다.

 

여하튼 많이 궁금해 하시는 LPD 지분 인수는 이러한 목적으로 대외적인 의견을 말씀 드립니다.^^ㅋㅋ

제 입장에선 중국 진출을 중국 공산당 회사와 함께 한 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만족 합니다.

 

감사 합니다.

 

이기택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