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F 매장 구분 사라진다 |
K모바일 김준기자 news@kmobile.co.kr |
KT(대표 남중수, www.kt.com)와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유무선 통합시대의 고객가치 향상과 비용절감,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양사 유통망을 공동으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22일부터는 KT플라자(구:전화국)와 KTF SHOW 매장에서 양사의 주요 서비스를 신청, 변경하거나 요금을 납부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그동안 양사의 서비스를 따로따로 신청하여 발생하던 불편이 최소화되고, 유무선 결합서비스 이용시 요금할인 등으로 고객 혜택이 한층 강화된다. 전국의 KTF SHOW매장에서는 KT상품의 요금수납, KT집전화, 메가패스, 메가TV, 와이브로, 결합상품의 신청이 가능하며, 집전화, 메가패스, 메가TV의 서비스 변경 및 청구지 주소변경이 가능하다. KT플라자에서도 KTF 이동전화에 대한 주소변경, 번호변경, 요금상품변경, 부가서비스가입/해지, 일시정지/복구, 요금수납, 요금납부정보변경, SHOW 결합상품 가입 등이 가능하다. 단, 해지, 감액 등 일부 서비스는 제외된다. 양사는 유통망 공동활용시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매장에 상관 없이 양사의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될 수 있도록 지난 12월부터 시스템 개선, 직원 CS교육, 100개 매장에 대한 현장테스트를 시행했다. 양사는 이번 유통망 공동활용을 통해 유무선통합시대에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KT그룹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통비용 절감, 기업 경쟁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유열 KT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유통망 공동활용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KT와 KTF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향후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용현 KTF 마케팅정책실장은 “유?무선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양사의 다양한 상품을 더욱 손쉽게 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 참고자료 1. KT플라자에서 신청 가능한 KTF서비스 KTF 이동전화에 대한 CS 업무 : 주소변경, 번호변경, 요금상품 변경, 부가서비스가입/해지, 일시정지/복구, 요금수납, 요금납부 정보변경 2. KTF 매장에서 신청 가능한 KT 서비스 (1) KT상품 CS 업무 - 집전화 변경업무 : 설치장소변경,번호변경, 명의변경, 부가서비스 변경, 일시이용중단/부활 - 메가패스 변경업무 : 설치장소변경, 계약내용변경, 이용중단/부활 - 요금청구정보 변경 - 요금 수납 (2) KT상품 신청 업무 - 집전화 및 부가서비스 신청 - 메가패스 및 부가서비스 신청 - Wibro 신청 - 결합상품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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