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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광고 시대 열려

SSD 광장 2009. 2. 17. 13:04

모바일 게임 광고 시대 열려

 

모바일 게임 광고 시대가 열렸다.

모바일 게임 업체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게임광고 전문기업 디브로스(대표 이호대)와 광고 영업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향후 2년 간 컴투스가 만들고 서비스하는 모든 모바일 게임에 디브로스가 광고를 게재하는 내용을 뼈대로 한다. 그동안 모바일 게임을 이용한 공동 프로모션은 있었지만 모바일 게임 자체를 광고 매체로 사용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박지영 컴투스 사장은 “모바일 게임은 10∼20대 적극적인 젊은 소비자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광고 채널”이라며 “이미 온라인 게임 내 광고를 통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바 있는 디브로스와 협력해 모바일 게임 내 광고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국내 모바일 게임 업계 1위 기업으로 100만명 이상이 내려받은 밀리언셀러 게임을 13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